우리는 CJ경영철학을 실천하고 행동강령을 준수하려는 모든 노력을 지지합니다.
자유롭고 안전한 문제제기와 신고 문화의 정착이 곧 우리의 건강한 미래를 보장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.
제보대상
부정비리, 협력사 . 공급사 고충, 조직문화 저해 등
제보운영방침
- 우리의 제보 시스템은 임직원 및 모든 외부 이해관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부정행위 신고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
- 임직원 및 모든 외부 이해관계자들은 내부 시스템을 통한 제보뿐만 아니라 외부 제보 채널인 케이휘슬을 통해 제보할 수 있습니다.
- 특히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하여 관리되며, 케이휘슬 제보는 제3의 외부기관인 한국기업윤리경영연구원에서 제공합니다.
- 제보된 모든 내용은 CJ의 책임부서의 관리하에 독립적으로 처리되며, 모든 제보자의 신분과 내용은 익명성이 보장됩니다.
제보자 보호 및 제보자 불이익 조치 금지 정책
- 제보자의 신분 및 비밀을 철저하게 보호합니다. 제출한 입증자료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보안을 준수합니다. 제보자의 신분을 알기 위한 탐문 행위 등을 철저하게 배제합니다.
- 제보자는 제보와 관련하여 어떠한 차별, 불이익 등을 받지 않습니다.
- 제보와 관련하여 불이익을 받았을 경우 이에 대한 원상회복 등의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