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영원칙?
깔금하고 조금은 화려하기도 한 느낌이 좋아요.
정말 좋아 진거 같아요 아이도 가더니 좋아 졌더고 하더라고요
많은 변화더군요` 편안하게 기다릴수 있는 공간이 많아져 좋고 입장입구도 영화관다운 컨셉으로 예뻐지고 ...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 포근한 변화이네요 같은 공간이 이렇게 변할수 있다는게 놀라울 뿐입니다 바로 뉴코아 소풍점 보다 럭셔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니.. 쇼핑으로 소풍에서 보는일이 많아졌었는데.... 다시..부천으로 발길 올듯 합니다.
업그레이드 되었네요ㅋㅋ
많이 바뀌었네요 한번 놀러가야겠어요. 축하드려요
새단장추카해요 오늘까지이벤트선물주시나요
그냥 방문해도 쿠폰북이랑 bb크림 주는건가???
새단장을....이제야....추카추카.....넘넘~~~추카해요...대박나세요....^^
부천살면서 놀거리도 얼마 없어서 되게 심심했는데 마침 수능도 끝나고 정시를 기다리며~ 남자친구랑 오붓하게 심야영화도보고 너무 즐거울 것 같아요ㅎㅎ 가까우니까 너무좋고! 주변에 적절하게 놀거리도 있는거 같아 좋아요
주말에 백화점 갔다가 CGV부천 가보고 깜짝 놀랐어욧 분위기가 정말 최고예요!!! 전에는 어수선했는데, 세련된 카페 같은 분위기 너무 좋아요!!! 최근 가 본 극장 중 단연 최고인 것 같아요~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