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영원칙?
우와드디어4D를보네요^^완전기대되요!!!!
호빗 보고왔는데 정말 재미있네요. 부천 리모델링 후 가서 보았는데 아주 만족하였습니다.! 이벤트로 당첨되서 여친과 가고 싶어요~
그래비티 즐겁게 보고 왔습니다. 지구로 귀환하는 과정에서 정말 몰입도 짱이었습니다! 최고예요~
크리스마스 선물로~ 4dx 볼수있게 해주세요~^^
제발요
4DX 많이 이용합니다. 상암, 강변, 왕십리 요렇게 다 이용해 봤어요 여의도 4DX는 어떨지 기대되네요 ~ !
와우~!! 완전 기대기대^^ 거제에서 서울로 놀러가는데 꼭 여의도 4dx보고 와야겠어요~
여의도 4dx는 어떠할지 기대가 되네요~^^
4DX가 여의도에도! 앞으로도 기대되요!
캬캬캬 사무실이 여이 CGV 라 자주 가는데, 상영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, 4DX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, 이제 그 아쉬움 마져 해결해 주시는 군요. 굳굳굳