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4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
댓글 입력하는 영역입니다.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dl**p0707
    • 2013-12-24 오후 9:10:00

    우와드디어4D를보네요^^완전기대되요!!!!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히롱사랑바니
    • 2013-12-24 오후 2:27:00

    호빗 보고왔는데 정말 재미있네요. 부천 리모델링 후 가서 보았는데 아주 만족하였습니다.! 이벤트로 당첨되서 여친과 가고 싶어요~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na**assu
    • 2013-12-24 오전 11:48:00

    그래비티 즐겁게 보고 왔습니다. 지구로 귀환하는 과정에서 정말 몰입도 짱이었습니다! 최고예요~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눈의 꽃
    • 2013-12-24 오전 11:29:00

    크리스마스 선물로~ 4dx 볼수있게 해주세요~^^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현승재
    • 2013-12-24 오전 9:50:00

    제발요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가니어
    • 2013-12-24 오전 9:44:00

    4DX 많이 이용합니다. 상암, 강변, 왕십리 요렇게 다 이용해 봤어요 여의도 4DX는 어떨지 기대되네요 ~ !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mi**fal
    • 2013-12-24 오전 8:37:00

    와우~!! 완전 기대기대^^ 거제에서 서울로 놀러가는데 꼭 여의도 4dx보고 와야겠어요~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깨빵
    • 2013-12-24 오전 12:39:00

    여의도 4dx는 어떠할지 기대가 되네요~^^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gh**nism
    • 2013-12-23 오후 10:22:00

    4DX가 여의도에도! 앞으로도 기대되요!

  • 사용자 프로필
    • 화야
    • 2013-12-23 오후 7:31:00

    캬캬캬 사무실이 여이 CGV 라 자주 가는데, 상영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, 4DX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, 이제 그 아쉬움 마져 해결해 주시는 군요. 굳굳굳