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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CGV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합니다.
이에, CGV와 이해관계를 맺고 있는 고객, 주주, 동료, 동반자(경쟁사 및 협력사), 국가나 지역사회와의 관계에서 이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하여
노력하고 있으며, ‘윤리경영’을 통하여 모든 이해관계자들과의 약속에 책임감을 갖고 그 약속을 실천하고자 합니다.
‘CGV 윤리경영 홈페이지’를 통하여 세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윤리경영의 실천, CJ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부터 듣겠습니다.

제보이용안내

  • 우리는 CJ경영철학을 실천하고 행동강령을 준수하려는 모든 노력을 지지합니다.
  • 자유롭고 안전한 문제제기와 신고 문화의 정착이 곧 우리의 건강한 미래를 보장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.

제보운영방침

  • - 우리의 제보 시스템은 임직원 및 모든 외부 이해관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부정행위 신고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
  • - 임직원 및 모든 외부 이해관계자들은 내부 시스템을 통한 제보뿐만 아니라 외부 제보 채널인 케이휘슬을 통해 제보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특히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하여 관리되며, 케이휘슬 제보는 제3의 외부기관인 한국기업윤리경영연구원에서 제공합니다.
  • - 제보된 모든 내용은 CJ의 책임부서의 관리하에 독립적으로 처리되며, 모든 제보자의 신분과 내용은 익명성이 보장됩니다.

제보자 보호 및 제보자 불이익 조치 금지 정책

  • - 제보자의 신분 및 비밀을 철저하게 보호합니다. 제출한 입증자료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보안을 준수합니다. 제보자의 신분을 알기 위한 탐문 행위 등을 철저하게 배제합니다.
  • - 제보자는 제보와 관련하여 어떠한 차별, 불이익 등을 받지 않습니다.
  • - 제보와 관련하여 불이익을 받았을 경우 이에 대한 원상회복 등의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접수처

  • 이 메 일 : cgvaudit@cj.net
  • 팩스번호 : 02-371-6845
  • 주 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, 아이파크몰 6층(한강로동)